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개념기본서 2-하 (2024년용) 중학 숨마 개념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학교 올라와 국영수 주요과목 교재 중 가장 많이 접하고 가장 많이 풀리고 있는 교재가 바로 이룸이앤비 숨마쿰라우데 교재입니다.

 

국어도 언어영역 비문학독해 문제집과 문법 책 등의 인기가 아주 높아서 꾸준히 풀리는 중이고

영어도 영문법 119 등의 교재가 정말 잘 나와있어서, 문법 정리하는데 가장 ㅁ음에 드는 교재 중 하나거든요.

 

그런데 수학이야말로 정말 개념교재 중 이렇게 잘 나온 교재는 보지 못했다 싶게 잘 나와있어서 중1~3 모든 학년의 개념서를 이 책으로 준비 중입니다.

 

 


  

 

중 2-2 학기에는 도형 중 드디어 피타고라스의 정리가 나왔는데요.

주요 개념을 빠르게 암기하고 넘어가는 것도 중요는 하겠으나 제대로 이해하고~ 머릿속에 확실히 못 박아두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요.

 

 


  

수학 중에서는 정말 유명한 페르마의 마지막 정리에 대한 스토리텔링도 나와있구요.

중학 수학에 대한 강의를 들은 중에, 중학수학은 심화, 선행 등에 치중하기보다 개념을 제대로 알고 넘어가는게 가장 중요하다라는 말을 들은 기억이 납니다.

 

개념? 그게 뭐가 왜? 중요할까? 싶지만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가면 심화 문제도 스스로 풀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이거든요.

 

 


  

 

주로 질의 응답 형식의 스토리텔링으로 되어 있는 개념서인데~

그 와중에도 문제가 꼼꼼히 수록되어 있어서 이 책을 꼼꼼히 마스터한 후 같은 출판사의 실전문제집과 연계해 풀면 내신 만점은 따놓은 당상이겠구나 싶었습니다.

 

 

 

 

위 포스팅은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