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2013년 02월 07일 목요일, 쌀쌀하고 추움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게임인 피파온라인2에서 제일 잘하는 전설의 공격수 5명의 실제에서의 활약은 어땠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ㅎㅎㅎ

1. 에릭 칸토나

프랑스의 역대 최고의 공격수로서 센터포워드로 활약했다. 좋은 신체조건을 지니고 있어서 헤딩을 잘했으며 악동으로 유명했다. 자기를 야유하는 관중에게 쿵푸킥을 하기도 하였다. 그러나 실력만큼은 세계 최고였다. 엄청난 파워의 슈팅력과 기가 막힌 장거리 슈팅, 폭풍 드리블 등은 세계 최고였다. 빡빡머리였고 현재 잉글랜드 리그의 명문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성기를 이끌었었다. 그 당시 최고의 선수였다.

2. 차범근

대한민국 역대 최고의 선수로서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면서 그 해 베스트 일레븐 선수로 선정될 만큼 실력이 뛰어났다. 키는 작았지만 개인기와 스피드, 드리블이 뛰어났고 가끔씩 빵빵 터지는 중거리 슛도 아주 통쾌했다. 그리고 받아먹기를 잘했다. 자기에게 공이 오면 수비수를 가뿐히 제치고 골키퍼와 1:1 상황을 맞이했다. 이 선수는 골잡이라서 골키퍼와의 1:1 찬스에서는 절대 놓치는 법이 없다. 실제에서 아주 멋진 활약을 펼쳐주었던 대한민국 역대 최고의 선수이다.

3. 앨런 시어러

잉글랜드에서 1990년대 뛰었던 선수로서 드리블이나 개인기는 그리 좋지 않았지만 골을 넣을 수 있는 위치에 가 있어서 골을 많이 넣었다. 어시스트 능력도 아주 좋았고 1:1 찬스에서 절대 놓치지 않았다.

4. 부트라게뇨

스페인 역대 최고의 선수로서 2000년에 레알 마드리드 7번이었었다. 그 당시 레알 마드리드에서는 지단과 피구가 뛰고 있었는데 이 선수의 능력을 따라오지 못했다. 기가 막힌 골잡이로서 활약했다.

5. 윈턴 루퍼

뉴질랜드 역대 최고의 선수로서 최전방 공격수로 활약했다. 자기가 골을 만들어내는 선수였다. 볼을 받으면 드리블로 치고 나가서 골을 넣는 멋진 선수였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jo 2013-02-16 02: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피파온라인이면 게임 맞지비? 음.. 이 선수들이 좋은건 알지만.. 게임은 그닥. 뭐 제 친구인 남자애들중에도 게임하는 애들 있기는 하지만.. ㅎㅎ
전 게임은 안해요. 걍 경기를 보지 오랜만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