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나는 하나님의 가능성이고 싶다
조현영 지음, 김경송 그림 / 두란노 / 2008년 7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나도 하나님의 가능성임을 확인시켜주는 책이다. 이 책의 어떤 아이는 공부를 아주 못하였는데 하나님께 기도를 하고 난 후 공부를 하니까 세계 명문대에 가게 되었다. 이처럼 하나님은 주의 자녀가 기도를 하신 것은 다 들어주시는 분이시다. 성경 말씀에 그 분은 자지도 않고 우리를 보살피신다. 라는 내용이 있다. 나도 이번 시험에서 예수님께 기도를 하고 시험을 치니까 우리 반에서 1등을 하였다. 3개밖에 틀리지 않고 말이다. 하나님은 주의 자녀의 기도는 다 들어주신다. 그렇게 자기가 한 분야에서 열심히 하여 성공을 하면 그 분야로써 하나님의 가능성 중 하나가 된 것이다. 나도 예수님이 살아계신 하나님이라는 것이라는 확신을 받았다.

요즈음 내가 기도하는 것은 다 답을 주시거나 들어주신다. 예수님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은 이 책을 구독하여 읽고 하나님과의 거리를 점점 좁혀나가는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

내가 한 분야에서 성공하고 하나님의 가능성이 되면 하나님을 널리 전파할 수 있는 사람이 된다. 성공한 사람들은 인터뷰를 자주 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되었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이 때 하나님 덕분이라고 얘기를 하면 아마 성도의 수는 부쩍 늘어날 것이다. 예수님과 담을 쌓은 분들은 교회에 와서 설교도 듣고 예수님께 기도해서 믿음이 있는 신실한 하나님의 종이 되시기를 바란다. 그리고 이 책을 구독해서 예수님에 대해서 확신을 가지고 중요한 일이 있을 때 하나님께 기도를 하고 일을 시작하기를 바란다. 나는 이만 독서록을 마치겠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현준짱 2012-10-26 21: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아요


jo 2012-11-24 21: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니더 기도 무지 열심히해요.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ㅎㅎ 내가 최선을 다할때 주님은 그것에 대한 대가를 주시지. 오늘은 일이 잘 안 풀렸지만 주님에 뜻이 있으리라 믿어.

현준짱 2012-11-27 17: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언젠가는 기도를 들어주실거에요. 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