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광화문에 나왔어요.

교보문고가서 책 구경도 하고 사람들 구경도 했어요.

평일이지만 교보문고는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것 같아요.

 

지금은 광화문 대로가 보이는 카페에서 쉬고 있는데

눈 앞 창문을 통해 이순신장군의 동상이 눈에 들어오네요.

 

(폰카라 화질이 정말 별로네요...ㅋㅋ)

제가 보고 있는 방향은 동상의 오른쪽 뒤편인데요.

계속 바라보면서 좀 이상한 걸 발견했어요.

이순신 장군이 칼자루를 오른손으로 잡고 있네요.

그럼 적과 싸울때 칼을 왼손으로 잡아뽑게 되는데

이순신 장군은 왼손잡이였던걸까요?

 

친구를 기다리면서 그냥 저냥 드는 생각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