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에 체온 업 다이어트를 읽었다.
 

몸이 따뜻해지면 살도 잘 빠진다~~~~ 라는 내용...

이 책을 읽고 있으니 왠지 다이어트가 쉽네, 라고 느껴지더군.

각설하고...

이 책의 내용 중 커피에 관한 것이 있었다.

아메리카노(따뜻하든 차갑든)는 몸을 차게 하고 그나마 카페라떼가 몸을 덜 차게 한다네.

(늘상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따뜻해진다'라고 생각한 것은 그저 나의 느낌이었을뿐...^^;)

그리고 라떼에 들어가는 우유 대신에 두유를 넣으면 체온 업에 더욱 효과적이라네.

 

실천력이 애매모호한 나는 어제서야 커피전문점에 가서 두유가 들어간 까페라테를 주문했다.

기대를 갖고 한모금 마셨는데!!!!!!!!!!!!!!!!!!!!!!!!!

ㅠㅠ 이건 정말 오묘한 맛이...ㅠㅠ

그냥 평소 마시던데로 아메리카노를 마실걸....... 흑....

 

이래서 역시 다이어트는 어렵나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이드 2010-11-05 14: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두유 넣어서 마셔보고 싶어요 ^^
보통은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가끔, 그러니깐 아메리카노 백번 마실때 한 번 마실까 말까 한 카페라떼인데요, 두유넣은 것은 어떨까 궁금하네요.

비밥416 2010-11-09 13:56   좋아요 0 | URL
저도 99%는 아메리카노 마시거든요. 왠지 라떼는 맹맹한 느낌이라 커피라는 생각이 안들어서요.ㅎㅎ 오늘 두유넣은 라떼에 다시 한번 시도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