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질렀다. ㅎㅎㅎ

며칠 전, 북카페의 "읽고 싶은 책" 게시판에 빅 픽처를  읽고 싶다는 글을 올렸었는데..

이 작품, 나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읽고 싶다며 댓글을 달아주셨당^^

(의견 나누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나는 그때 알았다.

빅 픽처는 현재 폭풍인기라는 사실을..ㅎㅎㅎ

인터넷서점이나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올리고 있더군.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고, 본인도 꼭 읽어보고 싶어서 질러버렸넹...흐흐흐흐흐흐흐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