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그동안 장바구니에 차곡차곡 쌓아둔 책들을 질렀다.

그리고 오늘! 어여쁜 아가들이 도착했다.

큰 박스에 대충 담겨온 책들이 별다른 상처가 없어서 다행^^

 
24권의 책을 쌓아놓으니 대충 이정도 ㅎㅎㅎㅎ

 
반값할인하는 펭귄클래식, 이미 읽은 작품도 있고 아직 읽지 못한 작품도 있다.

 
고등학교때 읽었던 무진기행,
십년도 훨씬 전에 읽었었는데 다시 읽으면 어떤 느낌일까!

빌브라이슨 발칙한 유럽산책,
작품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과연 어떨지...

몇달 전 고인이 되신 이윤기 작가의 나비넥타이..
난 이윤기 님이 번역만 하신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에브리맨, 환상의 빛,
막상 받아보니 생각보다 얇다. 하지만 출간된 순간부터 읽고 싶었던 작품들...ㅎㅎㅎ

일본 작가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츠메 소세키마음,
고향집에 있는 줄 알았는데 이번 추석때 내려가보니 없었다. 떡본김에 제사라고 이번 기회에 다시 읽어보려구..ㅋㅋㅋ

몽유병자들,
열린책들의 세계문학선은 페이버북이라 저렴하지만 깔끔한 번역과 아담한 판형때문에 매번 구입목록에 포함되어 있다.

창비 세계문학 단편선(프랑스, 영국, 미국),
올 봄에 정말 정말 운좋게 서평단으로 뽑혀 독일편을 읽었는데 매우 흡족했었다.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다가 이번 지름신 강림으로 내게 온 작품들이다. 기대가 되는 작품들!!!

24권의 책들때문에 벌써부터 배가 부르다........ 는 거짓말이고 ㅋㅋㅋㅋㅋ 든든하다!
일단 오늘부터 읽을 책을 선정해야겠다.ㅎㅎㅎㅎ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