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랫만에 잠시 서점에 들렸어요. 

 그리고 그동안 벼르고 벼르던 <올림픽의 몸값>을 업어왔습니다.

 그런데 지갑 사정상 1권만 구입했습니다. ㅜㅠ

실은 <리큐에게 물어라>와 <올림픽의 몸값>, 요 두권 중에서 고민 좀 했습니다.

리큐를 들었다가, 올림픽을 들었다가, 계속 고민한 끝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일본 작가, 오쿠다 히데오 님이 이겼어요. ㅎㅎㅎ

아직 읽어야할 책이 많지만 업어 온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ㅋㅋ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