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책이 많다.
왜 그럴까?
그냥 짧은 내 생각은 이렇다.

겨울은 춥다.
사람은 추우면 따뜻한 곳을 찾아 들어간다.
야외활동 대신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다.
자연스레 독서할 시간도 많아지게 된다.

이래서 다른 계절보다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책이 많은 것 아닐까?
<아님 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따뜻하고 명랑하고 훈훈한 작품이 겨울에는 좋은 것 같다.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