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알딸딸하다. 

얼마 전 선물로 들어온 와인 1병을 남편과 마셨다. 마트에서 할인으로 산 치즈와. 어머 이거 살찌는 거 아니야 하면서 다 먹었다. 좬장.

필 받은 남편은 지금 술 사러 갔다. 흠냐냐냐냐...  자갸 오늘 금요일 아니고, 튜즈데이야!!!!!

요즘 일 때문에 계속 남편이 늦게 들어온다. 자연히 이야기를 할 시간이 없다. 아이랑 자고 있으면 남편이 지쳐서 얼굴 허얘져서 들어오고 눈 떠보면 없다. 시어머님은 복분자니 생식이니 인삼이니 잔뜩 주시면서 출근할 때 먹여서 보내라고 하시는데, 정작 나는 자느라고 제대로 먹여 보낸 적이 없다. 어머님... 죄송해요. 자기야... 혼자 챙겨먹게 해서 쏘리! 못 챙겨먹고 남은 복분자 내가 홀라당 다 먹어서 정말 쏘리! 

나는 좀 다를 줄 알았는데, 다르고 싶었는데, 나라고 다를 쏘냐. 아이 보는 와중에 일 좀 하고 청소기 돌리다보면 어느새 밖은 컴컴하다. 겨울이라 낮이 짧아 그런 거야, 이렇게 자위한다.  

양주를 먹고 싶다고 했더니, 남편이 눈이 튀어나오려고 한다. 하이네캔 사오라는 말이었는데... 외국 맥주는 양주아니냐...???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모름지기 2011-01-05 2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인, 양주?로 알딸딸해진 속 복분자로 확 푸시고 남는 기운..애껴두었다 아이 키우는데 다 쓰십시요..^^
애들 키울때는 여름낮도 짧아요...ㅠㅠ
오늘도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오늘처럼..알콩달콩 이쁘게 살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