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하고 겁 많고 까탈스러운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2 - 스페인 산티아고 편 소심하고 겁 많고 까탈스러운 여자 혼자 떠나는 걷기 여행 2
김남희 지음 / 미래인(미래M&B,미래엠앤비) / 2006년 3월
평점 :
품절


워낙 걷기를 즐기는 나로서는 제목만으로도 충분히 끌렸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길이 산티아고로 가는 길이란다.

10년후의 나의 목표는 이 책을 덮는 순간 정해졌다.

-산티아고 순례길...

내가 작자와 같이 걷고 있는 착각에 빠져있을 정도로 폭 빠져서 읽었다.

세상여행이 더욱더 즐거워질려면 역시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해야 한다는 의무감마저 느껴졌다.

10년뒤 이책을 옆구리에 끼고 같은 길을 걷고 있을 나를 상상하며, 그때쯤이면 이 작가는 또 어떤

길을 걷고 있을까 궁금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