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Vocabulary 중급 - 어휘의 실력을 쌓는, 최신판
권기하 지음 / NEXUS Edu (넥서스 에듀) / 200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학생이 가지고 있던 책인데 가만보니 내 마음에 쏙 들게 엮어져 있어 나도 구입 했다.

 

꽤 오래전 이야기지만 ㅋㅋ water이 물이라는 명사의 뜻만 있는 줄 알았고 rain역시 마찬가지로

 

비라는 명사의 뜻만 있는 줄 알았었다. 이 단어들이 동사도 된다는 것을 알고 난 뒤부터는 단어를

 

살펴볼때 품사가 어떻게 되는지 항상 신경을 쓰는 버릇이 생겼다.

 

여기에 딱 맞게 편집되어진 책이 바로 이 책이다. 하나의 단어에 각 품사별 단어를 모두 명시해

 

두었고 예문의 해석은 그 페이지의 아랫부분으로 모두 모아 두어서 그 해석을 보고 영작해보기도

 

할 수 있어 아주 맘에 든다. 학생들은 단어암기에 품사별 암기까지 하고 그것의 예문해석에다가

 

다시 그 해석을 보고 영작까지 시키면 뒤로 벌렁 나자빠질게 뻔하니 그리 해보란 말은 엄두도

 

못낸다.ㅋ 그러나 나는 그렇게 한다. 재미있으니까! 안해도 누가 혼내지 않으니까! 성적이 나오는

 

일도 아니니까! 그저 하고 싶어서, 좋아서 하는 일은 그래서 재미나는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