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life - Unbreakable : The Greatest Hits
웨스트라이프 (Westlife) 노래 / 소니뮤직(SonyMusic) / 2002년 11월
평점 :
품절


1분 듣기를 수 번 한 결과 고르고 고른 두 번째 westlife...

 

처음 장만했던 westlife-gravity 보다는 나를 흡족하게 하는 곡들이 아주 많다.

 

이 cd를 먼저 샀더라면 simple plan에 이어 나의 찬사를 엄청나게 받았을것을...ㅎㅎ

 

늦게나마 이것이 나의 소유가 되었으니 또 얼마간은 귀에 가시가 박힐 만큼 듣고 또 듣겠지!!^^

 

cd로 구워서 듣는게 음질이 훨 떨어진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역시 돈이 들어야 한단말인가?ㅋㅋ

 

아~ 즐겁다.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싶을 때 들을 수 있다는 행복...행복...행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