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 잉글리시로 몸값을 올려라
최재봉 지음 / 21세기북스 / 2007년 10월
평점 :
품절


책을 덮는 순간 애로우 잉글리쉬로 학원을 오픈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먼저 이 시스템으로 내가 어떻게든 의사전달하는데 문제가 없을만큼의 실력을 쌓을 수 있을 

정도의 효과를 보고 난 뒤라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은 즐거운 상상까지 했다.

영어를 정복하기 위한 무수한 책들이 있다. 누구는 성공을 하고 누구는 주저 앉고 만다. 

나는 늘 후자에 속하는 사람으로서 시간만 보내온 꼴이다. 어떠한 방법으로든간에 꾸준히  

정진할 수 있는 자만이 성공할 수 있을것이란게 나의 마지막 결론이다. 고수민 뉴욕의 그 의사도 

그러했고, 이 책의 저자도 그러했으리라. 정말로 꾸준히, 오랜 시간들을 푹 빠져서 했으리라.  

out lier...결국 나의 목표로 향한 열정과 노력과 인내인 것임을, 그리고 즐기는 것임이  

분명해진다. 아~~~~ 나는? 나는? 나는? 

이 나이가 되도록 내가 해온 것이라곤 조금 건드려보고 주저 앉고, 다시 또 시작해서 어이없는 

주저앉기를 습관적으로 반복해온 것,  그리곤 불평을 주절거리는 것외엔 아무것도 아니었던 듯  

하다. 부끄럽지만 개선할 의지가 아직도 약할 것 같은 내가 보인다.ㅠㅠ...

같은 저자의 책을 계속 읽다보니 모두 같은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참 재미있었다. 

읽으면서, 말하면서 차례로 그 의미를 파악해 나가야 하고, 사진이나 그림을 이용해 암기하면 

효과는 완벽하며, 또한 머리속에 그림을 그려가며 이해해 나가야 한다는 것은 평소의 나의  

의문점과 너무나 맞아 떨어져서 나에게는 더없이 설득력있게 들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