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단 한번
장영희 지음 / 샘터사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보다 내용이 훨씬 알찬 느낌이 들어서  

전자의 책은 별을 하나 제하고, 이 책에는 별 다섯을 딸깍딸깍~. 

티브시청소감이나, 하나의 책에 대한 독후감등등이 나의 생각과 견주어 볼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존경심은 가히 나의 부러움을 사기엔 충분하고도 남음이 있었으니, 

부모복이라고, 나는 과연 우리의 아이들에게 어떤 부모일까, 어떤 부모의 모습이어야 할까가

늘 숙제이다.

마지막장을 덮으면서 참 꽉찬 책이란 생각에 흐뭇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