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1.4 

먼저 신나게 웃으며 시작하고 싶다. 하하하!!!

아직도 귓전에 던전씨의 흥분에 들뜬 열변의 목소리가 쟁쟁하다.


세계의 경제-미국과 중국, 일본 그리고 한국...변리사...특허실용신안(?)...철광석...책 속에 길이 있다...

부인과 아이들...선택의 중요성과 신속성...초등4년에 입지를, 중3에 확고히 다지고........

그 중, 맘에 꽂히는 하나는 '이렇게 바쁜데 싸우고, 이혼하고 할 시간이 어디 있냐!'라는...  

오래오래 울리는 말이다. 내게는...


차로 이동을 하니 이러한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아니다, 대화라기보다는 난 주로 듣는  

쪽이었다.

동안 자전거를 탈때는 거의 개인적인 이야긴 없었는데 오늘은 모든 걸 다 들은 것 같다. 마치 이젠

오래된 친구라도 되어버린 듯한 느낌에 입가에 실실 웃음이 인다. 이젠 싸부 아닌 친구라 불러야  

할 듯 싶다. 하하하! 얼마나 웃었는지... 불혹의 나이 40 이라 했다.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림이  

없이 꿋꿋이 자신의 길을 갈 것 같은 한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무척 유쾌한 일이었다.


 

산을 찾아 달리는 이유를, 자전거를 실어서 원정까지 가는 이유를, 혼자가 아닌 여럿을 모으는  

이유를 알 것 같다. 비록 정상을 보진 못했지만 태우랑 같이 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여전히  

모든 분의 배려에 흐뭇해 할 수 있어 기쁜 날이었다.
 
-자신에겐 분명 귀한 시간이었을텐데 길 안내 해 주셨던 울진 MTB 두 분,
-태우 밀어준 변속씨, 견인해 준 동글씨,
-적당한 시기에 알맞게 되돌려 준 마린양,
-사장님 당연한 듯 함께 되돌려 주셔서 얼마나 든든했는지,
-뽀얀 먼지 다 뒤집어 쓰고...
 차량 기꺼이 내어 주신 던전님, 대장님, 무쇠다리님, 강남님, 동글님, 사장님,
-늘 변함없이 모든 걸 카메라에 담아 언제나 그 후가 더욱 즐겁도록 만드는 씨에님,
-웃음으로 함께 한 모든 분들,   

-여태 먹어 봤던 닭백숙 중에서 최고였던 늦은 점심과 맥주 한 잔,
-울창한 산 모양새와 아름다운 단풍, 맑은 물과 그 물소리, 그리고 길...

 

모든 것이 감사의 마음으로 그득하게 만든다.


오늘의 라이딩을 적당한 시기에 공지하고,  적당한 시기에 마무리해서,  적당한 때에 모두가  

즐거이 다녀오게 주선한 동글씨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로 짧은 후기 마무리 한다.


오늘도 난 자전거로 인해 행복한 날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