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s Don't Tell Jokes (Paperback, New ed)
Sachar, Louis / Bloomsbury Publishing PLC / 200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Mattie Stepanek이 자신의 모토, "Play after every storm"을 말하면서, 자신의 우상이었던

지미 카터 전 대통령에게 그의 모토는 무엇인지를 질문하였다. 이에 전 대통령은,

"무언가를 간절히 원하면, 결코 포기하지 마라. 그러면 성공할 것이다."라고 답한다.

 

이 책의 Gary를 보니 지미 카터 전 대통령의 위의 모토가 떠오른다.

Gary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이유가 분명하고, 그 일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좋아한다는 것은, 간절히 원한다는 것은 끊임없이 머리에, 가슴에 그것을 품고 있는 것이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위해서 Gary처럼 분명한 이유로, 열정을 가지고 계속했었던가

하는 반성을 해보게 하는 책이었다.

 

<Dogs don't tell jokes>, 이 제목이 이 책의 내용과 무슨 관계가 있지? 하며 읽기를 중간쯤

넘어가니 다음의 글이 나온다.

Humor - man's the greatest gift!

That's what seperates humans from all other animals.

That's why they call it humor.

Humans - humor.

You never hear dogs telling jokes, do you?

 

유머 부분은 크게 공감하며 웃을 수는 없었지만 내 수준에 맞는 원서여서 좋았다.

 

 

 

 

 

*It doesn't really matter how much talent you have.

You have to be willing to work at it. Nothing comes easy.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