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씩 또 만난다...

김연수님의 이야기.
만날 생각을 하니, 많이 떨리네...





세이초 월드








헤밍웨이와 파리의 아내.
사실은 제목과 표지를 먼저 보게 된 책인데, 내용이 흥미로워서 더 눈길을 끈다.





밀리언셀러 클럽에서 한국쪽 이야기가 많이 나왔으면 싶었는데,
그런 의미로 보자면 참 반가운 책.






반란 같은, 꿈꾸는 것 같은... 그녀들의 일탈(?)이 궁금하고 부러워진다.
유쾌한 감동을 들려줄 것만 같은...





넘버스 시리즈

로맨스판타지라고 해서 약간 머뭇거렸는데, 청소년문학이라는 장르에서 다시 한번 들여다보게 하는 책.





넬레 노이하우스

원작으로는 다섯 번째 작품인 <바람을 뿌리는 자>가 출간되었다. 나머지 두 권도 얼른 번역되었으면...






화차... 개정판이 어떤 변신을 통해 나왔을지 궁금하다. 
이미 구판은 읽어봤으니, 영화를 만나기 전에 개정판으로도 만나보고 싶다. 





아... 책을 통한 감동을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다니...
작가가 직접 선곡한 클래식과 함께 하는 것으로 또 한번 빠져들고 싶다.





김려령이다.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는 완소 작가. 







아주 달콤하고 유쾌한 연애소설으로 만나게 될 것 같다.
조금은 독특한 두 사람의 등장부터가 웃음이 나. ㅎㅎㅎ





if~로 시작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
이미 전작들로 독자의 호감을 끌어낸 작가가 풀어내는 청소년 문학.
늘 그렇듯 즐겁게 청소년 문학을 만나고 싶게 만드는 이야기다.




^^ 누가 그러던데.... 닥치고 질러~!!! 
제목이 완전 끌려...





전작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할 수는 없겠지만...
나는 왜 이 작가분 이름만 들으면 웃음이 나지? ㅎㅎ





소개글만으로도 너무 매력적이야.
첫눈과 눈사람... 그리고 불길한 것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