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손뜨개 인형 - 초보자도 쉽게 뜨는 코바늘 캐릭터 인형 손끝으로 꿈꾸는 DIY 14
엘리나 힐투넨 지음, 박다솜 옮김, 김지현 감수 / 제우미디어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앵그리버드게임이 정말 한창 인기 있었을 때가 있었어요.

레벨로 한단계씩 나아가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했었던 때가 기억나네요.

또, 각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캐릭터들이 내는 소리도 너무 귀여웠고,

아, 갑자기 그리 오래전의 게임도 아닌데

갑자기 막 추억돋는 것처럼 상상되어 지네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ㅎ

그 캐릭터들을 손뜨개의 세계로 다시 태어나게 만들

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참고로 저는 손뜨개,

고등학교때 목도리 한번 만들어 본게 다였고.

평소에는 십자수를 즐겨해요.

그것도 요즘은 손 놓고 있지만...

손뜨개로 앵그리버드 손뜨개 인형을

화면처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래 사진에 보시면, 각 캐릭터들과

벽돌, 새총까지 만드는 방법이

수록되어 있어요.

이 책은 세계적인 실 회사 노비타의 코바늘 디자이너인

엘리나 힐투넨의 작품을 박다솜님께서 옮기고

김지현님께서 감수를 했어요.

 

사진으로는 상당히 어렵게만 보이지만

저도 자세히 책을 들여다보니

 

초보자도 충분히 떠서 완성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준비물은 도움이 될 책자와

코바늘과 실이면 된답니다!​

요렇게 자세하게 한 캐릭터씩

설명되어 있어요.

 

나도 도전해볼 수 있겠는걸~

라고 말씀하시고 계시죠?

책에 수록된 캐릭터들을 손뜨개로 만들어서

행복한 집의 인테리어로 해놓을 수도 있구요.

또, 새총도 있으니, 직접 앵그리버드 게임처럼 재현 해보아도 된다고 해요.

새총을 팟- 놓아보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 거리시죠?

손뜨개 즐겨 하시는 분들은 이 책을 도움삼아

앵그리버드 캐릭터들 완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코바늘로 모든 앵그리버드 캐릭터와 여러 돼지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을 이 책에서 소개하기로 했어요. 가장 인기있는 앵그리버드 캐릭터뿐 아니라 게임에 나오는 나무, 돌, 얼음 블록과 새총까지 전부 말이지요. 다시 말해 코바늘로 앵그리버드 게임 전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하는 것도 가능하지요. 다만, 경고의 말씀을 한 마디 드려야겠군요. 앵그리버드 손뜨개 인형 만들기는 앵그리버드 게임만큼이나 중독성이 강하답니다! (p.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