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고구마로  맛탕을 만들었어요~~
벌꿀로 버무렸는데 맛있어보이나요? ㅎㅎㅎ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주말 만드세요~~ *^^*

알맞은 크기로 고구마를 자른 후 속까지 골고루 익도록 한번씩 쿡~~ 쿡~~ 찔러가며 튀겨줍니다.
기름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튀겨내기 때문에 가운데까지 잘 익었는지 찔렀어요.ㅎㅎ 미운사람 찌르듯.ㅋㅋ
고구가가 타지 않도록 하는게 가장 중요해요~ 
튀긴 고구마 기름을 체에걸러 뺀 뒤 벌꿀을 넣고 버무리면 끝~~
간단하죠? ㅎㅎㅎ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가끔 만드는데 맛도 괜찮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