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만두 만들었어요. 
네식구가 하루종일 붙어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왁자지껄 떠들어가며 
만두를 만들었는데 만두가게를 차려도 될정도로 많네요.ㅎㅎ
만두피를 300백장 사용하고도 모자라 가까운 슈퍼에서 만두피를 200여장 더 사왔으니 이집도 나눠주고~~
저집도 나눠주어도 우리가족 한동안은 간식걱정 없을것같아요.ㅋ

아이들이 만두를 처음 만들어보는데 생각보다 무척 잘만들더군요. 자주 만들어야겠습니다.ㅎㅎ
무지하게 많은 양에 지칠무렵이면 아이들이 웃는모양의 만두도 만들고,
만두피 두장을 이어붙여 대왕만두도 만들고~ 다양한 모양의 색다른 만두를 만들어 온가족을 웃기고 
잠깐 자리를 비운 사람의 자리에 아이들은 자신이 만든 만두를 바꿔치기 해놓고 찾아보는 내기도 하며 즐거웠답니다.
우리집으로  만두드시러 오세요~ㅎㅎ



요건~~ 김치가 없는 야채고기만두~

고기만두 100여개를 제외하면 몽땅 다 김치만두랍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꿈꾸는섬 2010-02-15 17: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정말 맛있겠어요.^^

지아네스 2010-03-12 12:38   좋아요 0 | URL
보기만 맛있어보여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