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책을 찾다가 본 건데, 전에 봤던 책의 신간이 나온 것을 보기도 하고, 전에 읽었던 책을 쓴 사람의 신간을 보기도 합니다. 오늘 페이퍼는 새로 나온 만화- 순정만화 편입니다. 최근에 나온 시리즈 신간도 있고, 이전에 나왔던 책이지만 애장판으로 다시 나온 <천일야화>같은 책도 있습니다.

 

 7월, 8월에 나온 신간만화

 

 

 

 

 

 

 

 

 

 

 

1. 너에게 닿기를 19

2. 오오쿠 9

3. 하백의 신부 21

4. 리젤로테와 마녀의 숲 3

5. 그림자의 섬

6. 밤을 걷는 선비 4

 

 

 

 

 얼마 전에 나온 <오오쿠9>를 비롯해서 이 책들은 거의 8월 말에 나온 책이고, <밤을 걷는 선비>와 <그림자의 섬>은 아마 7월일텐데, 그래도 거의 한 달 정도 차이 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림자의 섬>은 단편이긴 한데, 나오는 인물들이 취호 시리즈의 연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작으로 나온 책을 읽다보면, 다음 권을 읽는 경우가 많은데, 한 권씩 읽다보면 매달 나오는 책이 아니기 때문에 앞의 이야기를 다시 읽어봐야 하는 때도 있습니다. 그냥 읽을 때도 많지만, 완간되고 나면 한 번 다 읽어보면 좋겠습니다.

 

 천일야화 애장판

 

 <밤을 걷는 선비>가 최근작이지만 앞서 나왔던 <천일야화>가 얼마 전부터 애장판으로 다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전에는 표지가 붉은 색이었는데, 신간은 좀 다릅니다. 이번달에 5권과 6권까지 나왔는데, 출간된 날짜를 보니까 7월부터 한달에 두 권씩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애장판으로 나오는 만큼 처음 발매된 시리즈에 비해 권수가 적어서 6권으로 완결이라고 나옵니다. 전에 이 책을 다 보긴 했는데, 기억이 자세하지 못해서 다시 보고 싶습니다.  

 

 

 

 

 

 

 

 

 

 

 

왼쪽부터 1~4권.

그리고 5권과 6권은 신간인데, 처음 페이퍼를 쓸 때는 이미지가 나오지 않았는데, 표지가 나와서 수정합니다.

 

 

천일야화 애장판 5
전진석 지음, 한승희 그림 / 서울문화사(만화) / 2013년 9월

 

 

 

 

 

 

 

 

 천일야화 애장판 6
전진석 지음, 한승희 그림 / 서울문화사(만화) / 2013년 9월

 

 

 

 

 

 

 

 ------

오늘 여기까지 입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오늘은 만화 페이퍼를 간단히 씁니다.

즐거운 금요일과 주말 되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