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안녕, 친구야

 

 

 

 

 

 

 

 

 

 

 

 

 

 

 

 

만화가 강풀의 그림책입니다.

눈 내리는 그림이 정말 이쁘네요.감성이 풍부한 작가의 그림책이라 기대되네요.

 

 

 

 

2. 세계 역사 여행 구글 어스

 

 

 

 

 

 

 

 

 

 

 

 

 

수수께끼를 풀면서 목적지를 찾아가는 내용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3.시간 가게

 

 

 

 

 

 

 

 

 

 

 

 

 

 

 

문학동네 어린이 문학상 수상작입니다.

시간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은 정말 대단하지요. 지금 이순간의 의미를 돌아볼 수 있게 해주는 동화책이네요.

 

 

 

4. 나는 책읽기가 정말 싫어!

 

 

 

 

 

 

 

 

 

 

 

 

 

 

책읽기가 정말 중요한 시대인데...책읽기가 왜 필요한지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통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읽어보고 싶네요.

 

 

 

 

 

 

 

5. 마음을 담은 사찰 음식

 

 

 

 

 

 

 

 

 

 

 

 

 

 

건강도 지키고 맛도 지킬 수 있는 사찰 음식에 관심이 가네요.

제철 재료를 이용해서 만드는 건강 밥상이 궁금해집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3-02-02 06: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상상 2013-02-07 11:38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