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주세요!

 

14기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열두 달 저장음식>- 음식만의 고유한 성질을 살려서 보관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 책인데요, 일상생활에 필요한 책입니다.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14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1. 열두 달 절집밥상-두 번째 이야기

 

 

 

 

 

 

 

 

 

 

 

 

 

2.  WHO? 김연아

 

 

 

 

 

 

 

 

 

 

 

 

 

 

 

 

3.  진짜 기본 베이킹책

 

 

 

 

 

 

 

 

 

 

 

 

 

 

4. 역사가 보이는 별별 우리 떡

 

 

 

 

 

 

 

 

 

 

 

 

 

 

5.괜찮아, 선생님이 기다릴게

 

 

 

 

 

 

 

 

 

 

 

 

 

 

덕분에 좋은 책을 다양하게 읽게 되었어요. 요리책들, 건강음식에 대한 책들, 아이들 책들

모두 기억에 남는 좋은 책들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4-10-28 14: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앗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 데도 도움이 되었다니 무척 기쁘네요 +_+
좋은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올 가을/겨울도 건강하고 즐겁게 나시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