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8월이 되니 하루 하루 더워지는 것 같아요.

물도 많이 마시고

휴식도 필요하다고 하는데

할일이 많은 한 달이 될 듯해요.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8월 신간 추천합니다

 

 

 

1. 나무 친구 이야기 (길벗 어린이)

 

 

 

 

 

 

 

 

 

 

 

 

 

 

나무와 들판과 산이 시원하게 펼쳐진 그림이 인상적인 책이네요.

나무 주변을 뛰어다니며 어린 시절을 보낸 추억을 담았네요.

그리움이 배어나오는 잔잔한 책이라 읽어보고 싶습니다.

 

 

 

 

2. 맥을 짚어볼까요(사계절)

 

 

 

 

 

 

 

 

 

 

 

 

 

일과 사람 시리즈 10번째 책이 나왔네요.

맥을 짚고 침을 놓는 한의사의 이야기가 나와요.

한의사가 어떻게 병을 진단하고 치료하는지 과정을 섬세하게 볼 수 있을 듯해요.

 

 

 

 

 

 

3. 초등 독서의 모든 것(꿈결)

 

 

 

 

 

 

 

 

 

 

 

 

 

초등학교 다닐 때는 공부하는 것만큼 독서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무슨 책을 읽고 어떤 생각을 나누는 것이 아이에게

도움이 될지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4. 아이의 사회성(지식채널)

 

 

 

 

 

 

 

 

 

 

 

 

 

 

육아전문가인 작가의 생생한 상담 경험이 나와서 믿음이 가는 책이네요.

사회성, 도덕성,발달단계와 같은 아이교육에서 중요한 문제를 짚어주고 있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8-04 07: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상상 2012-08-07 21:57   좋아요 0 | URL
수고 많으시죠..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