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장 낙엽보다 더 외로운 나는
나의 버려진 행복을 싣고
여름의 푸르른 물속에서
고요히 노를 젓는다
죽음의 땅까지
가을의 슬픔이 밀려오는 해안까지

어느 그늘 아래 나 자신을 풀어 놓는다
사랑의 믿음이 없는
행복도 달아난 그늘에
영원의 기약도 없는 그늘에


p 134
여름의 푸르른 물속에서 中

창문

보기 위한 하나의 창문
듣기 위한 하나의 창문
우물 같은 하나의 창문
그 깊은 곳에서 지구의 심장과 맞닿은 우물
지지 않는 푸른빛 광활한 친절을 향해 열려 있는 우물
고독한 작은 두 손을
자비로운 별들이 선물한 밤의 향기로
가득 채우는 하나의 창문
그곳에서는 가능하리라
제라늄 꽃의 고독한 축제에 태양을 초대하는 일이

나에게는 하나의 창문이면 충분하다

- P18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