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 저는 제주 올레를 걸었습니다. 

한달동안 넉넉하게 여행을 즐겼는데요... 

길을 걷는데만 몰두하기 위해 짐을 간편하게 싸느라 책을 몇권 챙기지 못해서 여행내내.. 

책읽고 싶다... 책읽고 싶다... 정말 간절히 원하고 또 원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집에 돌아와서는 눈에 띄는대로... 손에 잡히는대로 책읽기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이 책들이 사고 싶은 이유는... 물론 읽고 싶기 때문이지요..^^ 

사실... 안 읽은 책이라면 무조건 읽고 싶습니다... 왠지... 굶주려 있는 듯한 기분이지요.. 

1Q84 3권은...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1권, 2권을 너무 재밌게 읽어서 3권이... 아니 완결본이 어서 나오기만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습니다.  

숨그네(양장본)는 요즘 주목받고 있는 작가인데, 저는 한권도 읽은 작품이 없어서 읽어보고픈 마음이었답니다. 

다다미 넉장반 세계일주는... 제가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를 너무 재밌게 읽어서 요즘 눈여겨 보고 있는 작가여서 읽고 싶구요...  

내 여자 친구는 여행중은 이분.. 글 잘 쓰시는 분이잖아요... 그런 분이 쓴 여행기여서 담았구요..

구름빵... 책의 내용도 내용이지만, 직접 손으로 다 만드신 배경 때문에 소장하고 싶은 책이라 넣어봤습니다.  

차례대로 가격이 14,220원 10,800원  9,350원  10,800원 5,520원 

총계 50,690원입니다. 

 

좋은 결과 있었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