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 법을 바꾸면 통증이 사라진다 - 인생이 달라지는 ‘굽히며 걷기’의 기술
기데라 에이시 지음, 지소연 옮김 / 길벗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어릴적부터 어떻게 걷는 것이 올바른 걷기인지 관심이 많았다.

그 덕분에 나이 들어서도 내가 걷는 방법이 올바른 걷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어느 날 나처럼 걷기 운동을 나온 여자분이 일명 찍기를 하면서

걷는 걸 보고 나도 그와 같이 발을 찍으면서 걸었다.

그런데 알라딘 신간 소개에서 이 책을 발견하곤 그 즉시 구매해서 읽었다.

그 결과 굽히며 걷기가 올바른 걷기란 걸 알곤 나의 걸음은

찍기에서 굽히며 걷기로 바꾸게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