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과학 - 소름 끼치게 재밌는 공포에 대한 과학 상식 46 FUN FUN 과학 1
김모락 글, 류수형 그림, 현종오 감수 / 대교출판 / 2008년 7월
평점 :
절판


                                   *****서울옥수초등학교 4학년 서희수*****

저는 이 Fun Fun 과학만화를 읽고서는 이 리뷰를 씁니다.

 이 책은 첫면이 조금 무서워서 안의 내용이 무서울 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이 책을 읽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심심한 느낌때문에 이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책을 읽으니까 별로 무섭지 않았습니다. 그냥 그저 재미있기만 하였습니다. 이 책은 무서운 것을 많이 좋아하는 남자애들에게 인기가 많을겁니다.하지만 아닐 수도 있겠죠... 그런데 혹시 옛날에 도깨비불이라고 불렸던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것은 바로 인광입니다. 저는 도깨비불이 도깨비불이라고 생각했는데 인광이라니 정말 놀랐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은 귀신들이 진짜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원래 귀신은 옛날에 흘러온 이야기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이 책을 꼭 읽으셔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재미있는 것은 바로울피라는 아이가 동료들을 버리고서는 마지막에 자기 혼자만 공포 스쿨에 남게 되고 조세핀 선생님과 같이 살게 됩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이곳에 나오는 등장인물이 된다면 어떻게 하실 것입니까? 저라면 너무 무서워서 도망갈 것입니다.

 저는 사실 공포만화나 공포책을 읽으면 사실 기억이 많이 와서 너무 불만이 있는데, 여러분들은 안그러십니까? 저는 하도 그래서 공포 만화를 많이 읽지 않는 편입니다. 

저는 이 책을 읽고 재미있었던 점이 바로 조세핀할머니께 미션을 받은 후에 A지점에서 열차를 타고 B지점까지 가려고 했는데 다시 제자리에 돌아오는 장면이 재미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