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파파 스크랩북 마음 다이어리 바바파파 스크랩북 다이어리
다산북스 편집부 지음 / 놀(다산북스) / 2018년 7월
평점 :
품절


 

<셀프힐링은 바바파파의 마음 다이어리로~>

 

 

혹시 바바파파라고 하세요?

우리 아이들 어렸을 때 정말정말 좋아했던

동화책의 주인공이에요.

 

정원에서 태어난 바바파파 이야기는

어린 아이들에게 친근감과 따뜻한 감정을 키워줬던

그림책으로 기억되요.

아이들이 훌쩍 커버린 지금

동화책과는 거리가 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나이가 되어버렸네요. 

런 아이들에게 반가운 마음다이어리 한 권이 도착했어요.

 

 

 

 

바바파파가 주인공인 마음 다이어리에요.

다이어리는 알겠는데 마음 다이어리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저 바바파파가 주인공이라는 이유만으로도 반가웠는데

어라??다이어리의 포장을 벗기니

 마음스티커북이 들어있네요.

다이어리를 넘기면 반가운 바바파파 가족이 소개된답니다.

맞아요, 엄마 아빠 식구도 많았었죠.

기억이 새록새록 바바파파 너무 반갑네요^^

다이어리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있어요

바바파파 마음 다이어리는

일반 다이어리의 기능에

자신이 뭔가 적을 수 있는

마음  공간이 참 많은게 특징이네요.

 

다이어리를 작성하면서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일기처럼

간단하게 기록도 할 수 있지만

재미있는 건 바바파파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거에요.

일주일의 내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마음 스티커

스티커도 이쁘고 아이디어로 좋네요.

사실 다이어리 꾸미면서

아기자기 꾸미고 아끼는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데요.

하루나 주간으로 적는  페이지 대신

마음껏 꾸미는  페이지가 많고

마음거울, 나의 반려동물

인상에 남는 책이나 영화 소개

여행하고 싶은 곳 기록하는 등등

알찬 아이디어 기록이 많네요.

나의 마음을 들여다보는데

가장 공을 기울였기 때문에

나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많아요

나의 성향을 알아보거나

마인드맵을 그리면서

나는 어떤 사람인지 생각해 볼 수도 있답니다.

무엇보다 다이어리가 너무너무 이뻐요,

모두 바바파파 가족으로 꾸며졌는데

바바파파 가족의 색처럼

알록달록한 점이

바바파파 마음 다이어리의 특징이에요.

스티커북에는 다양한 스티커가 있고

나의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다양한 질문판도 있답니다.

알록달록 이쁘고 따뜻한 바바파파와 함께

 나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마음 다이어리

너무 이쁜 다이어리 강추드려요^^

울 이쁜 딸에게 주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