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붙이는 시간 - 엄지와 검지로 즐기는 감성 스티커 아트북
동글동글 연이 지음 / 다산라이프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록달록 내 맘대로 붙이는 스티커>

 

 

 

스티커는 아이들을 위한 놀잇감이라고 생각했던 것도 옛말인거 같네요.

마치 색연필로 색칠하는 시간을 아이들을 위한 시간이라고  생각했던 것처럼 말이죠.

색칠하기 시간이 힐링의 시간이라고 해서

어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이제는 어른들을 위해 알록달록한 스티커를 이용하는 스티커북이 나왔네요.

<마음을 붙이는 시간>이라는 아트북이에요.

소제목이 참 재미있네요.

'엄지와 검지로 즐기는 감성 스티커 아트북'

사실 이 소제목보다는 띠지에 적혀있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문구가 훨씬 마음에 들어요.

 

예전에는 큰 목표를 가지고 큰 행복을 쫓는게 유행이었고

그로 인해 노력과 정진을 강조했다면

요즘은 그와는 반대가 되었어요.

일상에서 찾는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

그것을 놓치지 않는게 진정한 행복이라는 걸 알게 된 거죠.

하루 10분만 스트레스를 풀고 활력을 넣는 시간 궁금하지 않으세요?

책을 모두 봄,여름,가을,겨울

네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각 계절에 맞는 다양한 그림을 작가가 그려놓았아요.

말주머니나 짧은 글귀가 함께 있답니다.

그림을 보면 절로 여백에 색칠을 하고 싶어져요.

작가는 색칠도 마다하지 않겠지만

독자들을 위해서 이쁜 스티커를 선물로 주었답니다.

책의 뒤에는 작고 귀여운 스티커가 6장이나 있답니다.

이 스티커를 이용해서 각 페이지에 자신이 원하는대로

붙이고붙이고 그리고 작은 기쁨을 맛볼 수 있답니다.

내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일상

그리고 그 가운데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작은 행복

이 책은 그 작은 행복을 선사해주네요.

아이들과 함께 해도 좋지만 어른들을 위한

나를 위한 10분의 시간으로 활용하시면 어떨까 싶어요.

상처에 작은 밴드를 붙이면 쓰라리지 않듯

우리 마음에 난 상처와 스트레스 

스티커 아트북으로 꾸미면서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