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밀리언셀러 클럽 99
다카노 가즈아키 지음, 김수영 옮김 / 황금가지 / 200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능력은 과연 존재하는가?...미래를 예견하는 사람들이 과연 실제 존재하는가?...아니면 기억하지 못하지만 누구나에게 자신만의 미래예언이 꿈속에서나 무의식속에서 나타났다가 사라져버린것은 아니었을까?....기시감...데자뷰....어디에선가 본듯한 느낌..처음이지만 처음이 아닌듯한 느낌...누구나가 한번씩을 겪어본 적이 있을것이다.. 

하여튼 이책은 다카노 가즈아키의 타인의 미래를 보는 한 주인공과 연계된 인물들의 사건들을 나열한 단편집니다..총 5편의 단편집이 있고 여기에 미래를 보는 주인공 야마하 케이시라는 인물이 모든 단편에 연관되어 나온다...실질적으로 첫장의 "6시간후에 너는 죽는다"와 마지막장의 "3시간후에 나는 죽는다"는 하나의 묶음으로 보는것이 옳을것 같다..중간의 3편은 케이시가 한발 물러선 배후에 존재하고 현실과 관련된 일반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인들의 삶에서 벌어지는 비이성적인 일들의 존재성과 함께 편안한 느낌으로 읽을 수 있는 내용이다..

딱히 줄거리라고 내세울것은 없고 단지 각각의 내용상 인생의 긴 시간속에서 누구나가 한번씩은 겪어봤을듯한 느낌의 소재를 중심으로 (실현 가능하던 불가능한 일이던지간에) 펼쳐 나가는 이야기가 상당히 재미있고 지루하지가 않다.. 

특히 첫장의 6시간~~과 마지막장의 3시간~~의 시간상의 급박한 전개와 긴장감은 책을 펴면서부터 몰아쳐오다가 마지막 덮는 순간까지 숨쉬기 힘들게 만들어준다..중간의 편안함은 까맣게 잊어버렸다...순서배열이 원래 그렇게 되어 있었는지 아님 의도적으로 출판사에서 나열을 한것인지는 잘 모르지만 상당히 좋은 구성이었다는 생각이 든다....그리고 마지막 에필로그의 느낌은 평범한 인생을 살아가는 일반적인 우리들을 위한 간단한 어드바이스같은 느낌이다....누구나가 공감하고 고개를 끄덕일 간단한 내용이 책을 덮는 순간 나의 삶에 찌들은 딱딱한 얼굴에 약간의 미소와 편안함을 안겨다 줄정도의 충고는 되지 않았나 싶다..
이 책을 읽고 지금 간단한 독후감을 적는 이순간에도 난 느낀다.... 

"내일은 분명 좋은 일이 있을거아"~~~~~~~라고......

P.S : 만약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무조건 독심술이 필요하다..제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