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문 - 판타스틱 픽션 블랙 BLACK 2-7 링컨 라임 시리즈 7
제프리 디버 지음, 유소영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8년 12월
평점 :
품절


미약한 스포일러가 있을수 있으니 안보신분은 중간을 아예 넘기시길 바란다..

디버책의 스포일러로 인해 제가 독자의 안티폭탄을 맞을수도 있답니다...부디~~~~
 
역시 디버다!!!!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수많은 독자를 양산했고, 하고, 할수밖에 없는 멋진 스릴러소설의 1인자라고 감히 칭해본다...

7번째를 맞이하는 링컨라임시리즈 콜드문은 시계공이라는 특별한 캐릭터를 내세워 링컨과 승부를 펼친다..이와 더불어 아멜리아 색스의 형사담당사건까지 두방향의 사건이 전개되면서 사건의 결말은 반전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내가 생각했던 추리를 뒤엎어버린다..

어~~~ 책이 아직 한참이나 남았는데 결말이 지어지나?????? 아니다....디버는 나의 뒤통수를 아주 심하게 후려쳤다....

분명 생각하고 생각했던 결과물이 나왔는데도 탄탄한 구성과 반전으로 다시한번 독자들을 반전의 끝으로 몰고가면서 끝까지 책을 놓을수 없게 만든다...


또한 이번 링컨라임시리즈에는 캐스린댄스라는 또다른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동작학이라는 범죄의 분야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해설편에서 나오지만 내년에 나올 캐스린댄스시리즈 또한 엄청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암~~~충분하다 못해 넘친다.....

벌써부터 댄수시리즈가 기다려지는것은 비단 나뿐만이 아닐것이다...아마 디버는 이러한 독자의 마음 또한 꿰뚫고 있지 싶다....(우리의 지름을 뽐뿌질하는 디버...나빠잉~~~~)

콜드문에서 캐스린댄스의 역할은 소설속 사건해결에 혁혁한 공을 세우며 다음편의 주인공임을 자신만만하게 보여준다....참고로 얼굴도 이뿌다..(조아라~~~~)..게다가 외로운 솔로다~~~아!!!!!

계속적으로 이어져온 링컨시리즈처럼 탄탄한 구성으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읽고 생각하게끔 만드는 소설이었다...물론 책을 읽는동안 아무생각도 할수없을 것이다..

아마 페이지터닝이 무지하게 느린 나에게도 이렇게 빠르게 읽힌 소설도 드물다..

잠잘시간이 없을 정도로 빠져든다..디버 소설을 읽는동안은 주위의 공기는 아마 진공상태이지 싶다....그정도로 아무생각이 들지 않는다....나와 디버의 소설만 존재한다는 느낌??????
 
나름대로 내가 생각한 모든 격찬을 쏟아낸것같다...경우에 따라서는 이보다 더좋은 소설도 무수히 많을것이나 아직까지 나에게는 최고의 긴장감을 안겨준 소설은 디버의 소설이 최고다~~~

콜드문 역시 그러하며 이전 디버의 소설 전체가 모두 나에게는 최고다...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