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커스공무원 FINAL 봉투모의고사 영어 6회 (9급 공무원) - 9급 공무원ㅣ모의고사 6회분ㅣ모바일 자동 채점+성적 분석 서비스ㅣ공무원 면접 무료특강ㅣ무료 핵심 단어 암기장 2023 해커스공무원 FINAL 봉투모의고사
해커스 공무원시험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무원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공무원 시험 준비하면서 가장 자신 있는 과목이 영어였기에 <해커스공무원 FINAL 봉투모의고사 영어>편에 실린 6회분의 문제를 풀면서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았다. 물론 모든 문제를 다 맞히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기대한 만큼의 점수는 받은 것 같아 기분 좋게 마무리 공부를 할 수 있었다.

실제 시험에 나오는 유형들의 문제이기에 최종 점검용으로 부족함이 없고 문제의 난이도도 적절하게 조합을 이루고 있고 다른 과목과 마찬가지로 취약영역 분석표를 통해 어떤 부분에 집중해서 마무리 공부를 해야 하는지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6회분이라 분량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긴 하지만 시험 보기 1-2주 정도 전에 이 교재를 활용하면 6회분도 그렇게 부족한 분량은 아닐 듯 싶다. 국어, 영어, 한국사 통합 문제도 있기에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별도로 통합 교재로 추가 공부하면 될 듯 싶다. 

지금까지 수많은 시험을 보면서 시험은 편안한 마음으로 자신감 있게 치루는 게 가장 좋은 점수를 받는 방법이라는 결론에 도달했다. 아무리 준비를 많이 해도 시험 당일 제대로 풀지 못하면 수많은 시간을 들여 공부한 게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해커스 봉투모의고사를 마지막 점검용으로 공부하고 시험장에 들어가면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시험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남은 시간 모두 열공해서 좋은 결과 얻기를 기도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