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한국사 - 고난도 기출문제 부록+기출문제편+해설편 2020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신형철 지음 / 에듀윌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주변에 둘러보면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많은 사람들이 준비하는 시험이다 보니 합격을 위한 점수가 꽤 높다준비하는 공시생 입장에서는 그 누구든 부담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1점이라도 더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기본적인 내용 정리가 끝났다면 문제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여 부족한 부분이 어디인지를 파악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이런 과정에 필요한 문제 중 하나가 기존에 치러진 기출 시험 문제를 풀어보는 과정이다.

 

<2020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한국사>편은 그런 점에서 상당히 유용한 교재이다지난 6년가 치러진 9급 공무원 시험을 추려 수록한 교재로 공무원 시험을 보기 전에 한 번쯤 풀어보고 간다면 공무원 시험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을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기출 문제 자료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이 책을 사용하면 더욱 좋은 점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기출 문제에 대한 각 과목 강사들의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혼자서 공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전문 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중요한 핵심 사항들을 추려 듣는 것도 상당히 유용하기 때문이다.

 

또한 7급 고난도 기출문제도 수록되어 있어 9급 시험문제보다 더 높은 난이도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자신의 실력을 높일 수도 있다난이도가 높은 문제를 풀어보면 조금 더 깊이 있는 시험 준비가 가능하기에 이 또한 상당한 도움이 된다.

 

시험의 합격 여부는 자신의 노력에 따른 것이지만 어떤 교재를 쓰는 지도 상당한 영향을 준다그런 점에서 이 책은 마무리 점검용으로 활용하면 유익한 교재가 아닐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