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어주는 책 북멘토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 지음 / 더블유북(W-Book)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이 카페의 회원으로써 책이 나오게 된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 너무나도 읽고 싶었다

그렇기 때문에 제일 먼저 발견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든다

낯익은 닉넴들과 함께 책의 느낌을 그대로 표현해 준 이 책은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내가 읽은 책도 여럿 읽었지만 읽지 못한 책이 대부분 이었던 것 같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이름에 걸맞게 수많은 책을 읽고 그것을 자신만의 글로 담는 다는 것은 너무나 어렵다

서평이라는 것은 다른사람들에게 한 번이라도 읽어볼 수 있게 권하는 것이라 생각했다

사실 난 책을 많이 읽는 편이지만 그것을 한 번도 기록하지는 못했다

그래서 첫 서평단이 되고 난 후에는 글을 어떻게 써내려가야할지 많은 고민이 되었다

그럼에도 내 서평을 다른 회원분들과 공유해보았을 때 너무나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었다
하지만 글이라는 것이 쓰다보면 조금씩 발전되는  것이 아닐까 싶다

글쓰기에 소질이 있다라는 것을 듣고 난 이후에 정말로 잘 쓰는 줄 알았다

하지만 어딘가가 어색했다 다른사람들이 내 글을 읽어보았을 때 어떤 느낌을 줄까?라는 것 때문에 몇번을 쓰고 지운 기억이 난다

이렇게 사람들과 친해지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고 노하우같은 것도 알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다

그래도 다행이다 책을 좋아하게 되어서 평소에 관심이 없었다면 그냥 지나치고 말았을텐데 독서는 나에게 있어 많은 위로가 되고 힘이 되어주는 것 같아서 더욱 가까이 하게 되는 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