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더 행복하기
가미오오카 도메 지음, 은미경 옮김 / 마로니에북스 / 201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일은 어떤 하루가 기다리고 있을까?라는 생각을 종종 하곤 한다 오늘 보다는 더 낫지 않을까?

기분 조은 일만 일어나지는 않을까? 오늘과 별만 다르지 않을까? 라는...

 

그런데 참 이상한 것이 내일 일어나지도 아니할 것을 미리 생각하고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오늘 보다는 더 새롭게 알차게 보내고 싶다고는 하지만 언제 무슨일이 일어날지는 모르는 것이기에 언제나 긴장을 하게 되는 것 같다

 

여러가지 갈림길을 가본적이 있는가? 한가지 길로만 가면 본인이 정말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 나서기가 어렵겠지만 또 다른 길을 걸어가다 보면 분명 그동안 하지도 보지도 못한 것들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야 내가 정말 가야할 곳이 어디인지를 확실하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행복이라는 건 자신이 만들어가야 하는 것이다 누군가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는 없는 법;;;

 

그중에서도 시간 다이어트와 예쁘게 걷기를 한 번 해보고 싶다 시간이 없다는 이유로 너무 바쁘다는 이유로 늦은 시간에 한다고 다짐하다 제대로 해보지도 못할 때가 더 많은 것 같다

 

평소에 내 걸음걸이가 이상한지 예쁘게 걸어보라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었다 난 별로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다른사람들이 보기에는 아니었나보다

실천해야지 하면서도 안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그 자리에 맴돌고 있을 것이다 

생활속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하고 웃음을 지으며 이 책을 썼을 것 같다 
비록 사소한 것들이지만 그 속에서 만큼을 행복을 만끽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