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베스트 앱 200 - 갤럭시S2, 갤럭시S, 갤럭시탭, 옵티머스, 넥서스 사용자를 위한
이동규(비에르주) 지음, 문택주 감수 / 정보문화사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핸드폰을 처음 구입한 것이 고등학교를 졸업할 무렵,,,

어떠한 것이 좋을까 고민도 하면서 구매했던,, 그런데 자전거를 타다 넘어져 핸드폰 액정이 안나오는 사태가 발생

액정 수리비만 5만원이라는 소리에,,, 중고폰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화면이 꺼지기 시작해 다른 폰으로 잠시 쓰다가

이번엔 통화문제로 인해 캔디폰으로 바꾸었다

 

맨 처음엔 문자 보내는 방법도 잘 몰라서 메뉴얼을 찾아가면서 알게 되었다

 

이렇게 점차 핸드폰은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 것 같다 요즘 대세는 스마트폰이라 했던가?

스마트 폰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나도 언젠간 스마트폰을 갖고 말거다 라는 생각도 해보았다

 

애플의 아이폰, KT- 아이폰4, 이자르, 넥서스원, 갤럭시S, 익뮤
SKT- 갤럭시S, 디자이어, 모토쿼티, 베가, 시리우스,
LG - 옵티머스큐, 옵티머스원, 갤럭시U 이것이 내가 알고 있는 스마트폰의 종류이다

 

이 책에서는 스마트폰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앱이 무려 200개나 있었다

사진으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하기가 편했던 것 같다

 

앱은 마켓이라는 곳에서 필요한 것만 다운을 받을 수 있다

어딜가나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무엇이든지 가능하다 어느 곳에 맛집이 있는 지도 알 수 있으며 버스 시간과 지하철 시간도,,

심지어 택배조회까지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스마트폰이 좋은가 보다

 

텔레비젼 광고로도 나오고 있는 스마트폰~ 그 광고를 보고 있으면 꼭 이 제품을 사라고 하는 것만 같아서,, 일종의 마케팅 이다

 

이 책을 통해서 더욱 스마트폰과 가까워 질 수 있었다 지금은 스마트폰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내년을 기다리면서 활용을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