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날로 먹기 다이어트 날로 먹기
요시카와 타마미 지음, 김영주 옮김 / 부광 / 2011년 3월
평점 :
품절


제목부터가 남다르지 않은 것 같다  다이어트를 어떻게 날로 먹는 단 말인가??
책에서 말하고자 하는 내용이 무척이나 궁금하기도 했던 것 같다
일단 책 표지에 사과 그림이 그려져 있다 아침마다 사과 1개씩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었는데 너무나 반가웠다
요즘 늦게 일어나는 습관 때문에 밥을 챙겨 먹을 시간이 없어 있는 과일이라곤 사과밖에 없었다
사과도 껍질 째 먹어줘야 한다 이 책에서 저자는 사과는 1년에 500개 정도를 먹는다고 한다
그만큼 과일을 좋아했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싶었나 보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일단은 굶는 것 부터 시작하거나 아님 소식을 한다
‘Raw Food’ 처음엔 이 말이 무슨 뜻인 가 했다 그런데 이 말은 날로 음식을 먹는 다는 것이다

이렇게만 실천하면 비만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니...참으로 놀라운 사실인 것 같다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 여러가지 몸에 좋은 것들이 들어 있기 때문에 만족감과  포만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가 있다

날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곰곰히 생각해 보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생선 회다
잡은 동시에 바로 먹으면 그 맛이 더 좋아진다고 한다
난 원래 회를 좋아하지 않는다 처음엔 씹는 맛이 너무나 싫었던 것 같다
그런데 어느 생선을 먹고 난 이후에 처음으로 생선의 참 맛을 알게 된 것이다...

너무나 가벼운 책 사이즈여서 좋았다 핵심적인 부분들을 알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