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기도하라 - 조지뮬러의 5가지 기도원리
조지 뮬러 지음, 유재덕 옮김 / 강같은평화 / 201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죠지뮬러가 쓴 먼저 기도하라.. 이 책은 5가지 기도의 원리를 담고 있었다

금요예배 설교시간에 주님께 간구하는 기도방법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

 

1. 주님 감사합니다

2. 죄의 고백

3. 용서해주세요

4. 주님 이렇게 해주세요

5. 아멘

 

이 내용을 들으면서 지금 나의 기도 상태가 어떠한지를 알 수 있었던 좋은 기회인 것 같았다

난 항상 주님의 나라를 위해서가 아닌 무조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것만 간구했었는데 응답이 되지 않을 때면 몇번이나 포기했던 순간이 있었다

그의 삶을 통해 깨닫고자 하는 것은 어떠한 일에도 포기하지 않고 실망하지 않았다는 것이었으며 늘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며 살아가고  항상 무릎을 꿇으며 기도한 그의 모습을 보면서 나의 모습을 많이 반성하게 되었다
5만번이나 기도 응답을 받은 죠지뮬러 아이들을 향한 그 사랑이 정말 아름다웠다
한장 한장 넘길 때 마다 많은 은혜가 되었고 도전이 되었다
어떠한 어려움도 없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느꼈던 것은 주님이 정말 모든 사람들을 사랑하시는 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엇다
그렇게 오래 기도를 하지 못하는 나.. 무슨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었다


나도 정말 기도를 잘하고 싶은데 왜 잘 안될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다

그것은 어쩌면 기도에 대한 것에 의심을 품고 있어서 그러한 것이 아닐까??

 고아들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는 죠지 뮬러의 삶.. 어느것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았던 그의 마음처럼 그렇게 살아가야 하지 않을까?? 
아무리 어려운 순간들이 있을지라도 인내하고 참고 견디며 나아갈 때 분명히 더 좋은 것으로 채워 주실 것이다

제목에 써 있는 것처럼 먼저 기도하는 삶을 살아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도를 습관화 하게 되면 어떠한 일이든지 잘 이겨내고 견뎌내지 않을까??


죠지 뮬러가 기도한 5가지




1.나를 구원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입니다.


따라서 어떤 일에도 결코 의심을 품지않고

담대히 기도 합니다.

 

2.나는 결코 자신의 이름으로 기도한 일이 없습니다.

나는 기도를 드릴 때마다 언제나 내가 공경하는

귀하신 주 예수의 공로에만 힘 입었습니다.

 

3.나는 언제나 하나님께서 내 기도에 기꺼이

응답해 주실 것을 확신 했습니다.

 

4.나는 아무리 작은 죄라도 깨달았을 때는

결코 등한히 하지 않았습니다.

 

5.나는 어떤 것을 위해서는 52년 이상이나

믿고 기도해왔습니다. 앞으로도 하나님께

응답해 주시기까지 계속 기도할 생각입니다



믿음은 눈앞이 캄캄해지는 바로 그 순간부터 활동한다. 어려움이 크면 클수록 믿음을 갖는 것은 그만큼 더욱 쉽다. 회복될 가능성이 남아 있는 한 믿음은 회복이 전혀 불가능할 때만큼 그렇게 쉽게 성장하지 않는다.

’그 사랑을 기억하고 있기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