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사랑을 낳는다
장기창 지음 / 두란노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기부= 자선 사업이나 공공사업을 돕기 위하여 돈이나 물건 따위를 대가 없이 내놓음. 


부평에 아직도 이러한 병원이 있나 싶어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았는데 실제로 1000원의 기적을 실행하고 있는 병원이 있었다 어떻게 1000원으로 무료병동을 이끌어 낼 수 있나 싶기도 했다
이것이 주님의 사랑이 아니면 정말 할 수가 없었을 것이다 이 책을 보면서 느낀 것은 정말 아름다운 사랑을 전하고 있었고 아픈 사람들에게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희망을 얻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직원들에게도 기쁜 일이 아닐 수 없다라는 것이었다 
나도 봉사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일이 바쁘다는 이유로 단 한번도 찾아가보지 못했다
매달 집으로 전해져오는 소식지를 보면서 아이들이 웃고 있는 그 모습을 보면서 참 귀중한 보배들이구나 라는 생각을 해본 기억이 있다
인연이라는 것은 절대 끊을 수 없는 것인가 보다 중학교  때 알게된 한 곳의 시설단체.. 그곳에서 봉사를 한 것이 생각나 빵을 보내준 적이 있었는데 감동이 되었는지 나의 번호로 전화가 와서 집 주소를 알려달라 해서 알려주었는데 어느날부턴가 소식지가 들어오는 것이었다 
그곳도 매달 1000원의 후원금, 5000원의 후원금, 100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보내주는 사람들의 이름과 각종 단체들의 이름을 보면서 나도 후원을 해주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큰 기적이 일어난 것 같다 돈이 없어서 치료를 제 때 받지 못하는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시작했던 무료병동의 꿈을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된다니..그만큼 소문이 많이 난것 같았다 
1000원 이라는 돈은 누군가를 살릴 수 있는 소중한 것이다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되는 돈...
환우들이 올린 이야기를 읽어보았는데 많은 감동이 되었다 단 한순간의 사고로 모든 것을 포기해야만 했던,, 하지만 부평세림병원(정확한 명칭은 부평세림병원교회) 을 알고 난 후 치료를 받으면서 완치가 되어진 과정에 감사하는 사람들의 글을 보면서 하나님이 이들을 보살펴 주시려고 이렇게 아프게 하셨나 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사랑은 또 다른 사랑을 낳게 하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간혹 텔레비젼에서 사랑을 나눕시다 라는 프로그램을 본적이 있었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동전을 모아 주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많은 반성을 하게 되었다
어린아이들도 이렇게 도와주고 있는데 난 주저하고 그냥 지나치기만 하고 있으니 말이다
나눔은 또 다른 행복이니 조금씩 실천하는 삶을 살아가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