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 돌아온 소년 (반양장) - 6세 소년이 경험한 생생한 천국 체험 스토리
케빈 말라키.알렉스 말라키 지음, 유정희 옮김 / 크리스천석세스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천국은 어떠한 곳일까? 어떠한 사람들이 들어가 있는 것일까?
설교 말씀을 들으면서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들었던 천국의 세계.. 나도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그것은 불가능한 일이겠지? 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었다
만나는 사람마다 하는 이야기 거리가 있다 그것은 바로 너도 나랑 같이 노아의 방주를 타자고.. 같이 천국에 들어가자는 그러한.. 나는 정말 잘하고 있는데.. 아.. 주님은 나에 대해 더 잘 알고 계시겠지.. 분명히 좋은 곳으로 이끌어 주시겠지.. 나와 함께 하고 계시다면 말야...

6섯살 난 알렉스란 아이가 천국에 대하여 말하고 있는 책이다 가상으로 지어낸 이야기가 아닌 실제로 있었던 이야기이다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서 두개골과 척추의 뼈가 분리되었다 의사들은 절대 살아날 가망이 없다 했지만 알렉스의 어머니는 이러한 사실을 듣고도 절대 무너지지 않았고 절망하지도 원망하지도 않았다  꼭 살아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던 것이다
최초로 자가 호흡을 할 수 있고 스스로 걸을 수 있게 만드는  ‘크리스토퍼 리브’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2달동안 혼수상태에 놓여있던 알렉스.. 그가 전하는 천국의 놀라운 이야기.. 
대부분은 이 이야기를 믿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읽어내려 가다보면 주님이 개입하고 계시다는 것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보니 3년전에 읽었던 토마스 주 남의 천국은 확실히 있다 라는 것을 읽은 적이 있었다
그 땐 직접 산 책이 아니라 선물로 받은 책이였기 때문에 어떤 내용이 들어있는지도 알지 못했던 것 같았고 아직은 주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온전하게 믿지는 않았던 것이기에 그 책을 아무리 읽어도 도통 이해되지 않는 내용들이 대부분이었으니... 아직도 그 책을 가지고 있다 왜 굳이 이러한 책을 선물 해 주었을까?  다른 책도 더 있었을 텐데 말이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믿음인 것 같다 믿음이 있어야지만 천국과 지옥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될 것이니까...

알렉스의 어릴 때의 사진들을 보았다 너무나 개구쟁이 였다는 것을.. 하지만 사고가 난 당시의 사진과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는 사진들을 보니 이 아이가 꼭 나았으면 좋겠다

“알렉스의 회복은 지금도 진행 중이다!”라는 것과 그리고 알렉스가 타고 다니는 밴의 차 번호판이 나타나는데 그 번호판은 ‘WIL WALK’(걷게 될 것이다) 라는 글씨가 쓰여져 있다
 
이 말처럼 알렉스가 꼭 걸었으면 좋겠고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아직 dvd cd는 보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봐야 겠다 50분짜리 짧은 동영상으로 되어 있다고 하니 이것을 보면 또 다른 느낌이 다시 생길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