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이루어 주는 월트 디즈니 메시지
북타임 편집부 엮음 / 북타임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은 사람이다. 꿈꿀 수 있는 것은 실현될 수 있는 것이다


꿈을 갖고 있었고 그것을 실행하고자 했었지만 어느덧 꿈은 잊어버리게 되었던 것 같다
꿈이라는 건 자신을 좀 더 발전시키는 것이다 비록 작은 꿈이 있더라도 언젠간 이루어 지는 그러한 생각을 하면서 살아간다는 것.. 정말 즐거운 일이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디즈니만화동산이라는 프로그램을 즐겨보았던 것이 생각난다 일욜마다 방송을 해준 기억이 나는데 그 1주일을 다시 기다린다는 것이 너무나도 길게만 느껴졌었다

알라딘, 티몬과 품바, 101마리의 달마시안, 구피와 친구들, 곰돌이 푸라는 것을 보면서 웃기도 했었고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이 정말 궁금하기도 했었던 것 같다

정말 오래된 프로그램이었지만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주고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만들어주는 것이었으니...

믿는다고 결심했으면
아무말도 하지말고
의심도 하지말고
마음으로부터 전적으로 믿어야 한다

디즈니랜드는 미국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놀이공원중에 하나라고 한다 
사람들이 많이 찾게 하기위해서는 어떠한 놀이기구를 만들어서 배치해야할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을까? 동화속에 들어온듯한 마치 착각에 빠질 듯한 그러한 느낌을 준다고 하니 당장이라도 방문해 보고 싶기까지 하다


도전이 정말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도전도 해보지 않고 포기한다는 것은 또 다른 것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이 아닐까?
월트는 그렇게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지도 않았다고 한다 가난한 아버지의 집 농장에서 태어났다고 하지만 그는 오직 한 방향만을 바라보고 앞으로 전진했던 것이다
수많은 실패가 있었지만 그는 꼭 성공하고 말겠다는 그러한 다짐을 무려 15년동안 했으며 그리하여 디즈니랜드가 탄생한 것이라고 하니 정말 대단한 사람이고 용기있는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다

나도 꿈이 있었다 
아주 조그마한 작은 꿈이
지금 그 꿈을 실행시키고자 더딜지라도 도전해 보기로 결심했다

난 자신감이 너무나도 부족했다 열정도 노력도 용기까지도


거위의 꿈이라는 노래가 생각난다
희망을 주는 노래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