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러비 언덕의 늑대들 비룡소 걸작선 35
조안 에이킨 지음, 정회성 옮김 / 비룡소 / 2006년 7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슬리카프가 가정교사로 오게 되면서 부터 시직된다. 슬리카프는 월러비 경이 보이지 않을 때만 보니와 실비아를 잘 돌보는 척한다.그는  집과 재산을 빼돌리기 위해 실비아가 월러비 경의 집으로 올 때 만났던 그림쇼와 함께 생각을 짜낸다.

 

그리고 그 방법은 고장이 나 곧 침몰할 수 있는 배에 월러비 경와 그의 부인을 태워 죽이려는 것이었다. 그렇게 배가 침몰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보니와 실비아는 낯선 학교에 도착하게 된다.

 

그 곳은 이름만 학교인 노동을 하는 공장이었다. 보니와 실비아는 그 곳에서 빠져나왔고 얼마 뒤 월러비 경의 집에 왔다. 보니와 실비아가 도착했을 때 이미 집은 학교가 되었고 아이들은 노동을 하고 있고 탈출할 때 도와준 엠마와 루시는 지하감옥에 들어가 있었다.

 

보니가 대들어 화가 난 슬리카프 선생님이 보니와 실비아를 지한감옥어 넣으라고 하는 순간 문이 열렸고 열린 문 앞에는 월러비 경와 그의 부인이 경찰과 함께 서있었다. 스리카프 선생님은 지하감옥에 같쳤고 엠마와 루시는 지하감옥에서 풀렸다.

 

청소년들이 읽기에  흥미진진하다.  재밌어서 순식간에 다 읽을 수 있다. 또 슬리카프 선생님을 피해 숨는 보니와 실비아가 들킬까봐 긴장되는 구성이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월러비 경과 그의 부인이 부사이 돌아와서 사악한 슬리카프 선생님이 잡혀서 정말 다행이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호이 2015-01-06 18: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저두 이책 읽어 보아서아는데 정말 흥미 진진 하고 재미있는 책이에요 요즘에는 몇번이나 읽어 보았는지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