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울트라쉬어 선블럭 SPF50+/PA+++ - 88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요즘 선크림은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일단 저렴하게 구입해서 좋았구요

텍스처는 매우 부드럽게 발리고 일명 백탁현상(요즘 선크림은 별로 백탁현상이 없지만)이 없이 로션처럼 바를수 있어서 사용감이 뛰어나네요...번들거림 제로!!!

 

오일프리 제품인지 바르고 난후에 그냥 씻기만 해도 깨끗이 세정이 됩니다...

 

향은 바를때 약간 느껴지기는 하지만 금세 없어져서 거의 무향이라 생각이 되네요...여름에는 약간의 향기에도 욱 하게 마련인데 오히려 무향에 가까운 향이라

더 마음에 드네요... 마침 구입하고 나니 날씨가 흐려서 효과를 가늠하기는 어렵지만 차단지수 50이니 효능을 믿고 사용해봐야겠지요?

 

여하튼, 뉴트로지나 제품들은 향이 약품냄새 비스무리 해서 선호하지는 않았는데 이 선크림은 무척이나 마음에 드네요...저렴해서 부담없이 온몸에 막 사용해도 본전은 될거 같네요...

 

선크림 구입 망설이시는 분들...고가의 제품 검색하지 말고 가격 저렴하고 무난한 이 제품도 한번 사용해 보심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