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 파우더 팩트] 체험단 당첨자 발표
애리조 플라워링 파우더 팩트 - 21호- 라이트 베이지
알라딘
평점 :
단종


화장품 체험단 이용후기입니다.

*케이스

연한 보라색 케이스에 하얀 클로버 비슷한 무늬가 있어서 이제 다가오는 봄에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에 정말 산뜻한 색감이다. 그동안 검은색 투박한 케이스 제품만 들고 다니다가 이 제품을 보니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느낌. 넉넉한 사이즈여서 부착된 거울을 보고 화장해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이며 플라스틱으로 된 중간 덮개가 있어서 가루가 거울에 날리는 현상을 방지해줘 깔끔한 용기보관이 용이하다. 개인적으로 퍼프가 케이스 밑에 들어있는 경우에는 사용이 불편했었다.

*발림성

입자가 매우 곱다. 퍼프가 매우 세심한 스폰지로 되어있어서 가루날림이 있을거라 예상했지만 아무리 발라도 덧칠한 느낌이 들지 않을정도로 얇게 발리면서 보송보송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기초손질을 많이 하지않고 스킨,로션, BB크림 쓴후에 사용하는데 들뜸 현상없이 깨끗하게 발린다.

*커버력

그동안은 "파우더 파운데이션"이란 제품을 사용해왔다. 이게 말이 파우더이지 기능은 트윈케잌에 가까운 제품이어서 화장이 두껍게 되고 그러다 보니 조금 시간이 지나면 모공이나  미소주름있는 부분에는 선명하게 경계선(?)이 생기게 된다. 허나, 이 제품은 얇게 발리면서도 아주 꼼보나 심각한 기미가 아니면 왠만한 잡티는 모두 커버가 된다.

*지속력

아침에 화장하고 오후 2시쯤에 가볍게 수정해주면 저녁시간까지 그대로 유지된다. 시간이 지나면서 얼굴색이 칙칙해지는 제품도 있지만 이 제품 쓰고서는 그런 현상은 별로 없었다. 특별히 심한 지성이 아니면 수정화장도 T존 부위만 톡톡 두드려 주는 정도...쯤으로 해도 무방하다.

---총평---

복합성 피부에 약간 노란기가 도는 피부여서 파우더 고르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니다. 매장에서는 분명히 잘 맞았는데 집에 와서 보니 얼굴 따로 목 따로인 경우가 적지 않았다. 비록 체험단 신청한 제품이지만 이왕이면 내 피부에 잘 맞길 바랬는데 막상 받고 나니 너무 밝은 색이 아닌가 실망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써보니 피부색에 자연스레 맞춰지는 제품이어서 놀랐다. 이 정도 제품이면 굳이 명품이나 고가의 파우더를 쓰지 않아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하다. 요즘엔 또 자연스런 화장이 대세여서 그에 부합하는 가벼운 팩트라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