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베이비 수딩 내추럴 너리싱 로션 - 25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아이들 로션을 고를때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다. 심사숙고 하여 이번에는 정말 촉촉하고 제값 하는 제품을 골라야지 하지만 막상 고른 제품을 써보면 전에 쓰던거나 매일반 TT

하여, 키즈 전용제품으로 써보려고 매장가서 일일이 향도 맡아보고 손등에다가 발라도 보았더랬다. 그러나 키즈 제품들은 보습력은 만족할만 했으나 향이 너무 강해서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좋은 향기가 강하면 좋겠는데 그다지 좋은 향기도 아니었으니 말이다.

그러던중 우연히 알라딘 검색을 하다 발견하게 된 이 제품....아이들 로션 치고는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용기 색감에서부터 모양에까지 전반적으로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이미지에 고르게 되었다.

일단 사용해본 결과 향은 그리 강하지 않으면서도 메론 사탕같은 향이 난다. 강하건 강하지 않건간에 향이란 어차피 바른후 얼마후면 날아가게 마련인지라 그리 집착할 필요는 없겠지만 바를때달콤하과 상쾌함은 세수한뒤 항상 로션 바르기를 까먹던 아이들에게 잊지 않고 로션을 바르게 되는데 톡톡히 동기부여가 된다.

전에 쓰던 제품들은 바르자마자 말라버려서 항상 양껏 퍼(?)바르라고 주의를 주었지만 이 제품은 보습력이 있는지라 사용후에도 촉촉함이 꽤 유지되는 편이다.

고로, 그동안 천편일률적인 베이비 로션에 식상했거나 보습력이 신경쓰이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 봐도 손해볼 일은 없을 제품이라 말하고 싶다.

참고로 제품이 나오는 입구 부분이 돌출되어 있어서 용기 주변에 묻히지 않고도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