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부스터 시편 - 나를 돌보시는 주 크리스천을 위한 성경필사노트 3
참서림 편집부 엮음 / 참서림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경필사는 성경을 읽는 또 다른 방법이다

성경을 통독은 새해가 되면 매번 다짐하게 되는 퍼포몬스중에 하나이다

이번해에는 성경을 한번 제대로 통독해 보겠다고 항상 마음을 먹지만 조금만 지나면 또 점점 약해지는 마음을 보게 된다

성경을 그냥읽는 것보다 필사를 하면서 읽는것은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요즘을 컴퓨터 자판으로 글을 쓰는 경우가 많아서 손으로 글을 쓰는것은 매우 드물게 이루어 지는 일이되었다

내손으로 한글자씩 눌러 쓰며 한단어 한단어씩 되새길수 있는 시간을 만들수 있어서 필사는 참으로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이 되었다

좋은 시간을 함께할 좋은 친구를 만난것 같은 기분으로 위즈덤 부스터 시편 나를 돌보시는 주 를 만나게 되었다

필사는 손끝으로 드리는 예배라는 문구로 책장을 열면 책의 왼쪽편에는 영문 성경과 한글성경글이 보인다

오른쪽 페이지에 빈 노트가 있어서 내가 채워나갈수 있도록 준비 되어있다

이쁘지는 않을 글씨체이지만 내손으로 내글씨로 완성하는 성경의 글들이 뿌듯하고 완성되어가는 감격이 느껴진다

포인트로 메모할수있는 부분이 준비되어 있어서 내가 감동을 받은 부분을 표시할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그 아래 부분에는 기도를 쓸수 있도록 칸을 마련해 두었다

성경을 천천히 쓰면서 깊에 생각하며 읽을수 있어서 기도할수 있는 부분이 더욱 많이 생기는것같다

그리고 성경을 음미할수있어서 깊은 감동으로 다가오는것이 느껴진다

책의 크기가 커서 시원하게 쓸수 있어서 좋았다

한쪽면만 쓰니 깨끗하게 쓸수 있는 부분도 좋았다

위즈덤 부스터 크리스천 성경필사 노트를 검색해 보니 욥기와 잠언에 관한 필사노트도 출판되어 있음을 확인할수 있었다

이책 시편을 완성하고 나서 또 도전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오랫만에 마음에 안정감을 가지고 큐티를 하는 느낌으로 성경을 읽고 기록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좋았다

매일 많은 장은 아니더라도 한장씩이라고 칸을 채워나가며 시편 성경 한권을 완성해 보는 날을 기원해 보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