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영어 독해비급 - 중학교 영어 교과서 13종 핵심 문장 구문독해 난생 처음 끝까지 본 시리즈 3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이책 저책 많이도 찾아 보았다

하지만 영어실력은 언제나 제자리인것을 느끼며 항상 좌절하고 영어는 안되는 것인가 보다 생각하고 낙심한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영어를 공부하는데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것일까 생각하고 있을때 이책 중학영어 독해 비급을 만나게 되었다

그래 처음 부터 다시 시작해 보자는 생각으로 이책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책 중학영어 독해비급의 저자는 중학교때까지 본인 실력이 최하위권이였다고 고백하고 있다

최하위 학생이 영어책을 발행하기까지의 자리에 오른 비법이 정말 무엇인지 궁금했다

이책은 문법을 배우는데 있어서 세상에서 가장 쉬운 책이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다

저자의 말처럼 이책을 펼쳤을때 정말 영어가 만만하게 느껴지게 쉽게 쓰여진 책인것을 알수 있었다

처음에 만화로 시작되는 영어에 대한 호기심은 영어의 세계로 자연스럽게 이끌어 주고 있다

한단원을 4쪽에 해당되는 내용으로 요약하여 설명하고 있는 문법은 처음 중학교에서 영어를 배울때 배웠던 내용이 생각나는 그런 시간이였다

그때 열심히 배웠던 내용들은 다시 잘 요약하여 설명해 주고 있어서 영어를 다시한번 정리하는 시간이 되는것 같다

각장이 넘어가는 부분에 나와 있는 희망을 주는 문장들은 이책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마음에 새길만한 좋은 문장들이 이 있다

그리고 근글씨로 시원시원하게 씌어져 있는 문장들은 부담감없이 영어공부를 할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 같다

기본적인 단어들을 강의에 활용하고 있으며 영어단어마다 한글로 발음을 표기해 주어서 영어를 대할대 주눅들지 않고 시원하게 읽을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간단 명료하게 영어의 구조를 설명하며 큰소리로 따라 읽으며 공부할수 있도록 도와주는것 같다

뒷장으로 갈수록 영어에 더욱 궁금한것이 생기게 하는 스스로 공부할수 있는 길을 열어 주는 책이라고 할수 있다

한달완성이라고 자신있게 말하고 있는 책이며 꼭 한달안에 믿고 따라가고 싶은 책이다

이책을 통해서 영어의 기본을 다시한번 생각해 보고 영어를 더욱 단단히 하기에 꼭 필요한 시간을 만들어 주는 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