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보이 2011-07-08  

안녕하세요, 해오름 출판사 편집부입니다.
저희는 1996년 부터 현재까지 독서논술 월간지 『배워서 남주자』를 발간하고 있는 독서논술 전문 출판사입니다.
이번에 청소년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김태빈의 서양고전 껍질깨기』라는 서양 고전 해설집을 출간하게 됐습니다. 카뮈의 『이방인』, 카잔차키스의 『그리스인 조르바』와 같은 서양의 유명한 고전을 깊이 있게 읽고, 다양한 의문을 제기하고 함께 고민해보는 책입니다.
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알라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8990463173

책이 출간되고 마땅한 홍보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 서점의 블로거 분들께 직접 서평을 부탁드리면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실례를 무릅쓰고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혹시 저희 책 읽고 서평 쓰실 의향이 있으시면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시는 분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책 1권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책 천천히 읽어보시고 인터넷 서점의 블로그에 서평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비록 홍보 목적의 서평이긴 하지만, 책을 좋아하시는 분께 저희 책 소개해드리는 것도 저희에겐 기쁨입니다. 서평에 너무 부담 느끼지 마시고, 솔직한 감상을 남겨주시걸로 기쁘게 생각하겠습니다.

증정본 받아 보시고 서평 쓰실 의향이 있으시면 아래의 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주실 땐 책 받아 보실 주소와 연락처, 성함과 블로그 별명을 꼭 남겨 주세요.

담당자: 편집부 윤성균 기자
연락처: friendtolife@gmail.com
        010-5487-2098

* 알라딘은 쪽지 서비스가 안 되서 부득이 방명록에 글을 남깁니다. 확인 하시고 직접 삭제하셔도 되고, 아니면 며칠 뒤 제가 직접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깨짱 2011-07-08 2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히 제가 읽을 수 있는 책인지 살펴보고 메일 드리겠습니다. ^^